페이지

2010년 9월 4일 토요일

니가 가라 하와이

힙합플레야를 보다가 너무 좋아하는 MC인 B-FREE가 컴피티션을 열어서 참가해보았다



모두 컴피티션에 올린 거 삭제해라 내가 왔다
나는 MC기형아 내가 누구냐면 말야
난 엄마 질 속에서 나와 전주에서 자라
숙맥이라서 못 받아봤지 여자들의 사랑
그것에 한이 맺혀 나는 마이크로폰을 잡아
니들은 돈과 명예를 위해 그저 난 빠구리를 원해
힙합은 솔직한 음악이니까 말해도 돼?
지금 나 꼴렸어 b-free... (그럼 바로 연락해)
내가 랩을 하게 된 계기?
랩으로 냄비들을 꼬셔 동정 딱지 한 번 떼볼까했지
근데 꼬이는 건 온통 hater들 뿐
얘네 다 죽이면 벌려줄래 너의 예쁜
살구색 꿀벅지 약속해
물론 이 hater들을 처리하는 건 잉꼬부부처럼 '별거' 없지
내가 해볼게 펜 하나만 줘
노트 위로 난 이 새끼들의 묘비명을 지어 what
너 마이크 잡아봐 널 꺾음 난 아다 딱지를 떼고
섹스도 했겠다 이제 난 막 나가
니가 말한 스킬 없어 내 rap은 아주 단순해
그러니까 널 죽이는 것도 아주 단순해
내가 rap을 한다고 비웃는 사람들은 내 가족과 친구들 뿐
그 이후로 더 이상은 없게 할거야 날 무시하지마
난 펜과 칼을 구분 못할 만큼 무식하니까 븅신들
난 가사를 Death Note처럼 죽이는 것만 적지
그 가사로 뱉는 rap은 사형수의 목에 걸린 밧줄 '졸라 죽이지'
내가 잘되니까 배알이 자지보다 더 쉽게 꼴리지
곧 니 머리엔 완도보다 김이 많이 나지
뇌는 마치 냄비 안에 삶고 있는 행주조각같지
김이 날수록 뇌는 더욱 더 하얗게 변하지
내 센스를 돈주고 살 수 없어 삼성 노트북과는 달리
나 rap한다고 깝치다가 3년간 학교를 안갔지
니 꿈을 향해 가란 동아리 선배도 이제 날 안 찾지
방에서 몇번이나 잡았는지 몰라 내 자지
난 밑바닥까지 추락해 underground에 왔지
이젠 더 내려갈 곳도 없어 올라갈 일 밖에 안 남았지
그래서 마이크를 잡았지
내 그래프는 마치 수학기호 루트를 그릴 때같이
처음엔 내려갔다가 후에는 쭉 올라가지
그 상태로 쭉 일직선을 그어 마지막까지
그걸 b-free랑 그리고 싶은데 너무 많지 방해꾼들
하지만 너흰 d-war처럼 용써봐도 결국은 망하지
그러니 전부 suck my dick
인정하기 싫다면 b-free 대신 니가 가라 하와이
어쨌든 결론은 b-free 나랑 작업해 where you at boy~?

댓글 25개:

  1. 도넛맨이라고 해요.

    같이 작업하고 싶은데 이거 보게 되시면 이메일 한번 확인해주세요

    답글삭제
  2. 스윙스도 성장통 발매하였고 심지어는 에미넴도 recovery라는 앨범을 발매했다. 시대에 뒤쳐지는 mc기형아가 되지 말도록 하자.ㅋ

    답글삭제
  3. 잘하는데 가사의 질을 좀 upgrade 시키시는게 어때요 같은 mc로써 이 실력이 묻히는게 안타깝네요 가사가.. 물론 자유지만. 듣기 좀 거북한 부분이 좀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듣기 거북한 부분 빼면 이 곡은 시체야. 들을 가치도 없어
      선비는 오유에가서 찾아

      삭제
  4. 존나 같이 작업하고싶다
    난 도넛맨처럼 이름이 있는것도 아니고
    좆삼류비트메이커야 안녕 기형아?
    이거보게되면 이메일을 확인해줘

    답글삭제
  5. 다운로드가 안됨...ㅠ.ㅠ... 응끼앆꺄!!! 내가 고자라니!!ㅠㅠㅠㅠㅠ

    답글삭제
  6. 요즘 뭐하시나요? 제가 메일 보냈는데 확인좀해주세요

    음원을 다운할수가없어용

    justgg1@naver.com

    mc기형아님 전곡을 다운받고싶어요!

    답글삭제
  7. 오시발 잘하네 병신새끼가 ㅋㅋㅋ

    답글삭제
  8. 지리네요 할거 없는 일요일 2시쯤에 음원좀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람쥐
    panda0572@nate.com

    답글삭제
  9. 정말 잘하시네요 멋있구요ㅠㅠ

    음원좀 보내주십쇼! 듣고 배우겠습니다!

    symji124@naver.com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0. 배우고싶다...스승이되주세요 답글남겨주세요
    개뿔모르는데 거져먹겟단게아니라 배우고싶어요

    답글삭제
  11. nemo7050@naver.com
    전곡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팬입니다! 폰에 넣어서 항상 듣고싶네요

    답글삭제
  12. 도넛맨이랑같이작업하세요ㅠㅠ
    내가제일좋아하는 도넛맨,블랙넛 조합보고싶다ㅠㅠ

    답글삭제
  13. 미래에서 왔습니다
    갓대웅

    답글삭제
  14. 요즘엔왜 빡씬거 안해요 존나좋은데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4년동안 팬이다 대웅짱

    답글삭제
  16. 대웅오빠짱��������������������2015년오빠꺼

    답글삭제
  17. 아하트물음표됬네 사랑해요♡♡♡♡♡♡

    답글삭제
  18. 역시갓대웅 노래하나하나진짜버릴게없다 와ㅠㅠㅠ 기형아땐나만알았었는데쇼미도나가고이젠나말고여자팬도많고ㅜㅜ그래도성공한거보면괜히나까지뿌듯하다ㅎㅎ우리대웅이ㅋㅋㅋ♡진짜사랑해��

    답글삭제
  19. 가사에서 막 너흰나를좋아하는게아니고 내명예와인기를좋아하는거야 막이런뉘앙스말을하던데 아니야...아니야진짜ㅠㅠㅠ그냥블랙넛자체가좋은거야 가사도잘쓰고노래도좋고누군인성운운하지만내눈엔성격도예의바르고차분하고아또차랑꽃좋아하고ㅋㅋㅋ잌ㅋㅋ오빠가노래가사에서 자녹게얘기하길래 자녹게가서옛날들글보다가 이블로그까지들어왔다ㅎㅎ이제이아이디는안쓰지ㅜㅜ?못보겠네 아근데나왜이렇게반말했지 오빠신데 아 아... 죄송합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답글삭제
  20. ㅅㅂ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도넛맨 뭐냐 ㅋㅋ 존나 웃기네

    답글삭제
  22. 이때만해도 비프리 멀쩡했었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