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0년 7월 5일 월요일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 라임놀이


스톰펀치님의 노래를 리메이크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 저는 선생님에 3년이 넘은제자
왜 저를 싫어하시나요
전 선생님을 사랑했죠 스승으로서
존경했죠 어째서 절 욕하시는건가요
왜 나무라시나요
삥뜯은거 걸려서 다신 안그런다 했죠
그래서 그다음엔 그일로 안걸렸잖아요
머리때문에만 걸리고 난 튀고싶지않아요
선생님은 내가 주동자 뭐든하면 범인을
나로 지목했죠 전 그러지 않았는걸요
튀고싶은게 아니라 원래 특이한걸 이제
아셧나요 모두들 친구들 다른선생님들
다 인정하는데 말이죠
담임선생님 사실 전 선생님이 참 반가워요
이 중3을 선생님과 보낸다는게 즐거워요
나의 엄마와 동갑인 선생님.
여선생님이라 이해 못하시는건가요 왜
저만 갖고 그러시나요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불과 어제 체육대회 축구경기 나역시
열심히 수비수로 뛰었것만 같은반
친구들은 다 수고했다면서 음료수
주시면서 전 왜 안주셨나요 전 사람도
아닌건가요 왜그러시나요
실은 선생님을 미워했어요 정말 미워서
너무나도 당신이란 인간이 싫어질것만
같았거든요 근데 지금은 제가 참기로했어요
다 모두가 제 과오라 잘못이라 생각하고
반성하기로했어요 아무리 잘보이려해도
잘하려해도 왜 쳐다보는걸 뭐라하시나요
전 늘 웃음속에 절 가리고 삽니다 하지만
수업시간엔 집중하느라 무표정으로
집중을 하는데 왜 그게 나쁜표정이라 하시는거죠
괜히 왜그러시나요 다른 선생님들과
저 사이를 이간질 하지마세요
선생님 사랑해요 제발 진심이라고..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싫어해

다 믿지마 거짓말 다신 안속아 두고봐


도대체 어른들이 말하는
삶의 의미는 뭔지 혹시 먼지를 건진 건지
던지는 말은 번지되 흩어지지 건전지
처럼 소모되는 rhyme 넌 지금
내가 화선지에 쓰는 시를 보며 천치라
비웃지 따라해봐 겉치레라도 대봐
그럼 내가 새로운 테마로 랩해줄게
그래 이 랩 scene에 손을댄지 오래됬지
가끔 벤치에 앉아 홀로 노래를 청취
사람들은 내 음악을 알아주지 못했어
알아주는건 겨우 친한사람 몇명뿐
그들 몇몇뿐..
누구보다 힘겹게 달리는 입에
발리는 소리는 결국 잘리는
니들이 살길은 내 명예를 살리는
일뿐이고 난 한때좀 날리는
사람 날 말리는 사람은 쪽팔리는
경우나 마찬가지 깨닫게나 나뭇가지
같이 사소한것도 매한가지 같이
누구든 날 건드릴수없어
건드리면 옷벗어 모가지짤려
넌 발려 널 말려 넌 잘려
널 살려줘? 싫어 내가 알려 왔다고
내가 왔다고 이제 난 갈려 끝까지 달려
포기안하고 랩 할려 이름을 날려
내 기세에 깔려 보지속 빨려
아주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
소년은 점차 울어가
여태 울어간 지난 날들을
풀어가 희망도 줄어가
무릎을 꿇어가 물속으로 들어가
삶에 고삐를 풀어놔 나는
아직 초라한 나그네 오늘도 꿈을꾸네
자기자신을 묻어가
이젠 죽음앞에 물어봐
그 낭떠러지 앞으로가
어색하기만 했던 지난날들은
잊겠어 그래 믿겠어
절벽을 딪겠어 하늘께 빌겠어
죽음은 길겠어 이제 모두 끝났어

라임 놀이 재미 있다
깝치지마 박살난다

니 가슴은 가짜 다짜고짜 말하니
찔리지 그래봤자 각자의 크기는
아마도 실리콘에 비례할걸
난 절대강자 넌 병신난자 또한
난 최강정자 최강남자 넌 고자
보지애자 미친 사자같은 가짜타짜
니 생각은 온통 그놈자지 먹자
빌어먹을 니 팔자 영근보지에 살짝
풍덩 빠트려 빠라봐 실컷 빨아라
노래는 빠라밤 그새끼 빠나나
빠드득 썰어버리고 싶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그년에 창녀기질
더러운 질 그년에 몸은 어떻게
되었나 쳐다보질 않아서 넣어보질
못해서 모르겠다 보짓물 질질
더 흘려라 씹질

지랄할 망정 안보이는 장점 잘보이는 단점
어두운 관점 모든걸 단정해버려 장전해
널쏴버려 상황은 반전 주둥이 강점
니네 집 방정맞아 반찬 차츰 완전 불안정 가정이 파탄
잘됬어 뒤에서 만점 파버릴 함정
정권에 반정 몰아칠 망정 폭발할 감정
9년에 추억은 모두 흘려보내고 what!
when you brain?
노는애가 되고싶다면 배신에 강을 건너
너 꺼져 날 봐줘
너 가져 너 다줘 제발 자줘 제발 자중해
스톰펀치 디지털 싱글 나왔답니다
사줘 그래 맞어 랩 하죠
널 차죠 날아줘 너 완전 망가져
너 디져 그져 지랄하면 안되죠 그죠
그렇죠 지랄하지말죠 그럽시다요..

왜그래 내가 랩을해
매번 내 심장은 재가 되
때가 되 이별해 이 별에 이별에 꽃이펴
목 매라해 닥 치라해
내가 대신 해가 되
목아지를 비틀어 짤라야해

씨발놈 이제 쉬어 신발고쳐신고
신께빌어 싱거운랩에 심심한flow
쉽게 쉽게 듣지않아 시발놈
다 쉬어버리는 김치마냥 10원한장아까워 십알놈
추잡하니까 음악 그만해 맞건 안맞건 간에
인터넷 맞고 나해 맞고말하지말고 막기만해
맞기나해 막 끼나얘 냄새 맡기나해
자기야 너무 잘해 라고 발핥아봐
손가락 흔들시간에 실력을 더 키워
담배나 피워 꼴통을 치워 제발좀 뛰어
대가리 비워 난 니가 미워 지랄은
쉬워 욕먹는 D-war 기억을 지워
튀어 바닥을 기어 개새끼..

왜그래 내가 랩을해
매번 내 심장은 재가 되
때가 되 이별해 이별에 이별에 꽃이펴
목 매라해 닥 치라해
내가 대신 해가 되
목아지를 비틀어 짤라야해

댓글 5개:

  1. 캐나다에서 사는 유학생인대 재미잇고 너무 zzzzzㅋㅋㅋㅋㅋ듣기좋내ㅑ요

    답글삭제
  2. 니쉬팔라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현재중삼인데 선생님은나만미워해 중삼시절에 썻던거녹음하신건가? 쨋든 좆키가사잘썻던건많이슨ㅆ경험에비례햇구나

    답글삭제
  4. 아..리얼죄송 스톰펀치리메이크를안봣네

    답글삭제
  5. ㅋㅋㅋㅋ존나웃기네 ㅋㅋ패러디한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