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0년 7월 5일 월요일

코리안 스티븐호킹




it's coming

마침내 난 휠체어에서 일어났어..
김비서 날 휠체어에서 일으켜주게나..

내가 yo하면 너는 재빨리 숨어요
내게 걸리면 넌 뼈도 못추려요
yo yo

잠에서 깨 난 먼저 기지개를 펴
내가 없는 동안 재미 좀 본 mc들 모두 혓바닥을 숨겨
날 겁주려면 랩 대신 길바닥에 침을 뱉어
그럼 쫄아서 네게 복종할 수 있어
but 난 랩 앞에선 아무도 꺾지 못하는 챔피언
시덥잖은 구절로 내 허리 위 벨트를 챙겨갈 생각하지말고
먼저 정신부터 챙겨

(keep going...)

니들이 선호하는 패션 빈폴 난 BBC
넌 자전거를 타고 난 로켓을 탔지
내 mic는 농약 한병 모든 mc들은 풀이 죽어
뚜껑 따면 풀에 기생하는 벌레같은 리스너도 다 죽어
켁켁 살려주세요라고 해봐 켁켁 살려주세요
좆까 꺼져 니가 뒤질때까지 뿌려줄게요
내가 누군지 똑바로 봐 근데 날 볼 수 없어
날 보고싶음 자살해서 하늘 위로 와 (별 수 없어)

한국힙합은 아이팟 터치 나는 아이팟 클래식
너무 세대 차이 나 더 분발해주세요 bitches~
똑같은 콜라를 마셔도 난 펩시 넌 815
똑같이 떴어도 난 비행기 넌 날파리고
내 위치는 역도처럼 처음엔 천천히 올라가다 순간 팟하고 뜨지
넌 그 뒤의 역기처럼 순간 팟하고 추락하지
내가 뭘 아냐고? 내가 다 봤다고..

(얘가 다 봤대잖아 시발새기들아 계속 해 계속)

날 보면 모두 치과의사 앞처럼 입을 쩍 벌려
but 난 니 귀를 치료하러 왔지 그러니까 입 닫어
입을 닫을 수 없지 벌린 순간 턱이 나갔으니
난 이런 구절 하루에도 몇 십 개씩은 버리지
너와는 다르게 넌 나보다 더 많은 가사를 쓰는데
그 많은 것들 중에 건질 건 한 두개밖에 없지 like 아울렛
존나게 암울해 내가 몇 개 빌려줄테니까 이자쳐서 갚을래?
나 rap 때려치고 엿장수나 할까봐
니들이 온갖 고물들을 가져올 때마다 난 전부 엿을 먹이니까
아니면 누드화를 그릴까
내가 펜을 들면 너의 옷을 모두 벗기니까
넌 풍수지리학자들의 우상 어쩌면 그렇게
mic를 잡는 족족 맥을 잘 끊니
그렇게 '맥'을 끊고 싶으면
'KFC'나 '롯데리아'를 애용하면 된다
Wack MC? 너에겐 이 호칭도 과분해
이 새끼 꼴을 보고있으면 딱 딜도찾는 과부네
왜냐 너는 혼자 만족하잖아
혼자 가사쓰고 녹음해서 심취해 애들을 봐 전부 코를 막잖아
rap한다고 남들과 다른척 하지마
내 앞에선 너도 남이야 개폼 잡지마
벌써 틀리잖아 수준 차이나는 말장난
"yo 내 이름은 기 to the 형 to the 아" 이런건 같짢아
수준 좀 높은 놈들은 뭔 말인지 다들 알잖아

(김비서: 회장님 나이스 샷)

너보다 니 똥꼬빠는 병신들이 더 미스테리
베토벤과 걔들 공통점 모든게 다 classic
하나 더 둘 다 귀가 병신
면봉이 없으면 형에게 달라고 해 왜
그 새끼 애비가 면봉공장 사장이니 왜
걔 옆에 붙어있니 뜯어먹을 것도 없는데

(좀만 더 쫌만더 해줘)

they call me MC기형아 fuck that
call me mc기형아, mc 발기된 형아, mc 자지가 발기된 김x형아,
mc 쪼그만 자지가 발기된 힙합플레야 x대x아,
남자 김연아
내 목은 옷걸이도 아닌데 계속 걸려 많은 금메달
흔들리는 터키 땅에서도 꽃이 피어나
내 침은 혀로부터 출발해 우주까지 뛰어가
이게 뭔소린지 모르겠으면 그냥 비켜라
나 좀 지나가게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