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0년 7월 5일 월요일

내고향 전주




i'm on my 전주 shit
자랑스러운 나의 전주 shit

i'm on my 전주 shit
벗어나고파 나의 전주 shit

전주천이 갈라놓은 완산구와 덕진구
난 덕진구에 살아 친구 넌 몰라
땅값이 한없이 떨어지는 동네
매일 한숨뿐인 부모님 축처진 어깨를 보며
다짐해 내가 반드시 성공해서 벗어나겠다며
이를 물고 열공해 내가 다니는 학교는 전북대
밤만 되면 제일 붐비는 곳이지 man
소주 한 잔 하고 싶으면 통집에서 봐
막걸리가 땡기면은 떼모리로 와
어린 학생들은 전부 객사로 가서 영화를 봐 또는 옷을 사
나처럼 섹스가 간절하다면 당장 시청 뒤로 가
가 가맥과 오원집 베테랑 칼국수집을 안다면은 너도 전주인
그래 여기가 바로 전주 bitch~~
골빈년들이 물나이트 앞에서 비틀거리고
나는 그냥 지나쳐서 걷지 이 거리위로
계속 걷다보면 전북은행 사거리
앞으로 직진하면 친구의 재수 학원이 보이고
대학로를 벗어나면 조용한 도시
상념에 젖기 딱 좋은 분위기에 흠뻑 젖지
기타를 멘 애들은 많아
그런데 마이크 잡는 애들은 잘 보이지를 않아
힙합의 불모지대 그래도 우리는 마이크를 잡아
곰팡이 가득한 반지하 투비원에 와봐
관객은 대부분 자기 친구들
힙합팬은 별로 없지 이런 ㅄ...
전라도에서는 대표할 만한 mc가 없어
경상도 새끼들이 south side라고 외쳐
좆까 씨발 여기가 진짜 싸우싸이드야 개세끼들아
생선 비린내나는 자식들 앞에서 숟가락을 쳐들어
우리는 비빔밥처럼 다 으깨고 비벼
홍어냄새난다 코 막지마 우린 안먹어
남도에서 찾어 우리도 걔들 안반가워

전라도 사투리는 여기서도 욕 먹어
우린 표준어를 써 비빔밥도 안 먹어
콩나물국에 밥을 말아 날계란과 함께
이게 전주 style 너도 먹어볼래

댓글 3개:

  1. 오 시발 전라북도 대표 mc기형아 전라도 호감상승 200%이랑께!!! 니 팬 됐음 시발ㅋㅋㅋ

    답글삭제
  2. 대웅아 구정문 입구로 와라

    답글삭제
  3. Best slots machine games for beginners
    5 things to know about playing slots: · 1. How 안산 출장마사지 to get high scoring slots · 2. Types of slots 하남 출장샵 · 3. Types of 1 answer  · 제주 출장마사지  1 vote: If the game 통영 출장마사지 is winning, then 경상북도 출장마사지 there is a great chance that you can make a small bet. You will be winning lots of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