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0년 7월 5일 월요일

참고서




오늘도 자녹게 누가 날 욕해
곡 들어 봤는데 졸라 좆밥이네
난 이런 허접이랑 엮이기 싫은데
댓글로 모두들 내 곡을 기대해 (x2)

애초에 컨셉을 잘못 잡았네
난 천재도 아니고 병신도 아닌데
날 언제 봤다고 그렇게 욕을 해
나도 집에선 울엄마 아들인데 (x2)


디스하지마 너 이새끼 고소할꺼야
농담아니야 나는 리미 빠돌이니까 (x2)

군대나 가라 22살 중영아
기왕이면 해병대 가서 정신 차려라
니 친구들은 벌써 다 제대 할 때다
어쨌든 기대해 넌 이제 뒤졌다 (x2)


엄마는 말했지 누가 내게 시비를 걸면
기 죽지말고 당당히 맞서 싸워
하지만 난 마음이 너무 여려 그렇겐 못해
싸우기 싫어 그냥 내가 널 죽이면 돼
(난 참고서처럼 참고 일어서.....) 풉
넌 참고서 절대 이 씬의 교과서같은 인물은 될 수 없어
더 쪽팔리기 전에 이름을 바꾸던가 아니면 너부터 랩 관둬라
니 가사 뭔소린지 모르겠어 걍 쉽게 말해 내가 질투난다고
그래서 마이크 앞에서 개소리들만 뱉던 너
주목을 받게 하기 위해서 필요했던 건 바로 나였네
근데 만들고 나니 너도 좆같지?
그래서 하루종일 만든거 벙개라고 뻥쳤니
다 알아 윤미래처럼 '티가 나지 '
다시 말해봐라 내가 병신?
그래도 엉터리 가사로 rhyme 맞추는 너보단 내가 낫다
다음에 또 그러면 홍석천처럼 매 맞아
작살로 박살내고 싶니 더러운 내 가사?
꼰대인 척 하지마 가서 빵이나 사와
자신있게 말했네 넌 뢈싸움의 왕자
근데 한국의 왕권제도는 옛날에 끝났다
마이크 잡기 전에 역사 공부부터 하자
혹시 니 할아버지 성이 나까무라냐
난 너를 굴비 가시처럼 쉽게 발라
네겐 내 맞디스가 굴비하면 생각나는 곳처럼 영광
외쳐 like 박성광 내가 있는 한 여긴 니가 사는 더러운 세상
질투해 계속 날 질투해 난 이제 가만히 있을게
너같은 허접쓰레기들에게 시간낭비하면 성공 못 해
그러니 난 상관 안할테니 맘대로 해 biotch~

댓글 3개:

  1. 이겈ㅋㅋㅋㅋㅋ 너무좋다 댓글 왜 없지.. 오빠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이제 유명해지고 사랑 받는거보니까 내가 더 기뻐요 정말 진심으로 항상 행복 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해요 김대웅!

    답글삭제